S660 CUSTOMIZED PARTS

Honda 전통의 S 시리즈를 자칭 등장한 S660. 그 이름에 걸맞게 레부리밋토 7800rpm과 고회전 형 엔진을 탑재.
그러나 64 마력 자주 규제의 영향으로 최고 출력은 대체로 5000 회전 지나서 도달하고 그대로 성장하지 못하고
7000 회전 부근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이 감각적으로 포화 감이 부정 할 수 없다 엔진 특성을 개선하기 위해,
머플러 교환 및 Flash Editor에 따르면 ECU 튜닝, 심지어 터보 키트 장착하여 고회전까지 기분 좋게 도는 엔진을
마무리했습니다. S660 본래의 잠재력 꼭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S660 MUFFLER

초경량 스테인레스 머플러 (순정 대비 25 %)

원래 가벼운 정상에서 또한 약 1.5kg의 경량화를 달성 주행 경쾌한 느낌도 실현.
배기 효율의 향상과 고음을 살리는 사운드 튜닝 등 주행을 연출하는 퓨어 스포츠 머플러입니다.


스포츠 사운드 & 고급스러운 외모

저회와 고회전 영역에 신축성이있는 사운드 튜닝을 실시.
꼬리는 두꺼운 이중 튜브 꼬리를 듀얼로 채용 존재감과 일체감을 연출.


후면을 살려주는 티타늄 테일과 낮은 출력 圧化의 융합

곳마다의 튜닝에도 대응 할 수 있도록 파이프의 대 경화와 쉘 내부의 직선 구조를 채용.
블루에 구운 들어간 티타늄 꼬리가 그 고성능을 어필합니다.

OTHER PARTS

1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추구

단일 통 · 도립 식 채용에 의한 압도적 인 강성 감 확보와
S660 전용 프런트 오프셋 어퍼 마운트 의한 스트로크량
확보로 절도있는 핸들링과 받침목 느낌이없는 자연
스러운 느낌을 실현했습니다.

2  

조종 안정성과 승차감의 양립

절대적인 스트로크 량 확보로 거리에서의 승차감을
확보하면서 달리는 즐거움도 맛볼 밸런스가 뛰어난
서스펜션 키트입니다.

3  

안정성과 쾌적 성을 향상시켜 주행의 질감을 진화

감쇠 특성을 검토하고 새로운 형태 니들이나 프리로드
밸브를 채용하여 스포츠 성과 쾌적 성을 더욱 높은
차원에서 양립 시켰습니다.

1  

어퍼 마운트

대망의 S660 용 MAX IV 시리즈에 적합한 프런트
캠버 조정식 어퍼 마운트 키트입니다.

2  

궁극의 누락의 좋은 점을 추구

일반 자동차는 물론 터빈 교환 차량에도
대응. 배기 튜닝의 Key가되는 아이템입니다.

3  

한층 더 파워 업을 도모 최고의 흡기 시스템.

흡입을 차종별로 검토 흡기 능력을 극대화 HKS 레신.

1  

슈퍼 에어 필터

신개발 부직포 필터를 메인 소재로 채용 한
새로운 순수 교환 타입 에어 필터. 집진 성능과 낮은 저항을 높은 수준에서 양립했습니다.

2  

쿨링 성능을 생각 드라이 카본 콜드 에어 인테이크 키트

레신 슈퍼 파워 플로우 본체를 둘러싸는 콜드
에어 인테이크 커버와 순정 오른쪽 사이드 덕트로
교체하는 대구경 (순정 대비 2.5 배) 덕트 세트.

3  

드라이 카본 엔진 커버

엔진 룸의 분위기를 바꾸고 정품과의 차이를
어필 할 수있는 드라이 카본 엔진 커버입니다.
섬유 엉킴이 적은 3K 능 직물 프리프 레그를 사용하여
균일 한 짜임새의 아름다움을 맛볼 수 있습니다.

1  

ECU ReFlash을 할 수있는 세팅 도구

연료 분사 부스트 최적화하고, 저 회전에서 고회전까지
스트레스없는 가속을 맛볼 수있는 사양입니다.

2  

듀얼 밸브 구조가 전역 압력 제어를 실현

낮은 과급 압에서 높은 과급 압까지 폭 넓은 영역에서 확실한 작동을 실현. 안정된 압력 제어가 가능합니다. 슈퍼 SQV4가 연주하는 독특한 블로우 사운드는 즐겁게 공격적인 주행을 연출! 또한 표준 흡입 반환 키트를 장착하면 작동음을 억제 할 수 있으므로 취향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없는 가속을 맛볼 수있는 사양입니다.

3  

터빈 교환 100PS 오버를 실현

신개발 GTⅢ-KX 터빈을 기반으로 대 유량 연료
펌프 나 조절 식 레귤레이터 등을 키트 화 한 제품입니다.

1  

수냉 인터쿨러 키트

HKS는 "수냉 인터쿨러」을 개발하여 주행 바람의 영향을받지 않고 안정적인 냉각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쿨러 전용 라디에이터"하나를 더 설치함으로써, 엔진 냉각수 온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2  

수냉 오일 쿨러 키트

HKS는 "수냉식 오일 쿨러"를 개발하여 레이아웃에
얽매이지 안정된 유온 관리를 가능하게했습니다.

3  

"강화 V 벨트 '에 새롭게 혼다 S660 용 순정 대체 한"4PK701 "을 추가.

튜닝에 의한 엔진 룸의 온도 상승에
고온 내구성이 효과를 발휘합니다.

2  

착화 성, 내구성, 내 카 부리 성 모두를 강화

0.6mm 이리듐 합금 중심 전극과 백금 각 칩이 내장 된 접지 전극, 온도 에지 보조 스파크 갭 등의 장비에 의해 튜닝 플러그에 요구되는 점화 성능의 향상은 물론, 탄소 퇴적을 억제하고 카 부리와 피어 오르기를 방지합니다.

S6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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