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전통의 S 시리즈를 자칭 등장한 S660. 그 이름에 걸맞게 레부리밋토 7800rpm과 고회전 형 엔진을 탑재.
그러나 64 마력 자주 규제의 영향으로 최고 출력은 대체로 5000 회전 지나서 도달하고 그대로 성장하지 못하고
7000 회전 부근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이 감각적으로 포화 감이 부정 할 수 없다 엔진 특성을 개선하기 위해,
머플러 교환 및 Flash Editor에 따르면 ECU 튜닝, 심지어 터보 키트 장착하여 고회전까지 기분 좋게 도는 엔진을
마무리했습니다. S660 본래의 잠재력 꼭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S660 MUFFLER
초경량 스테인레스 머플러 (순정 대비 25 %)
원래 가벼운 정상에서 또한 약 1.5kg의 경량화를 달성 주행 경쾌한 느낌도 실현.
배기 효율의 향상과 고음을 살리는 사운드 튜닝 등 주행을 연출하는 퓨어 스포츠 머플러입니다.
스포츠 사운드 & 고급스러운 외모
저회와 고회전 영역에 신축성이있는 사운드 튜닝을 실시.
꼬리는 두꺼운 이중 튜브 꼬리를 듀얼로 채용 존재감과 일체감을 연출.
후면을 살려주는 티타늄 테일과 낮은 출력 圧化의 융합
곳마다의 튜닝에도 대응 할 수 있도록 파이프의 대 경화와 쉘 내부의 직선 구조를 채용.
블루에 구운 들어간 티타늄 꼬리가 그 고성능을 어필합니다.
OTHER PARTS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추구
단일 통 · 도립 식 채용에 의한 압도적 인 강성 감 확보와
S660 전용 프런트 오프셋 어퍼 마운트 의한 스트로크량
확보로 절도있는 핸들링과 받침목 느낌이없는 자연
스러운 느낌을 실현했습니다.
조종 안정성과 승차감의 양립
절대적인 스트로크 량 확보로 거리에서의 승차감을
확보하면서 달리는 즐거움도 맛볼 밸런스가 뛰어난
서스펜션 키트입니다.
안정성과 쾌적 성을 향상시켜 주행의 질감을 진화
감쇠 특성을 검토하고 새로운 형태 니들이나 프리로드
밸브를 채용하여 스포츠 성과 쾌적 성을 더욱 높은
차원에서 양립 시켰습니다.
어퍼 마운트
대망의 S660 용 MAX IV 시리즈에 적합한 프런트
캠버 조정식 어퍼 마운트 키트입니다.
궁극의 누락의 좋은 점을 추구
일반 자동차는 물론 터빈 교환 차량에도
대응. 배기 튜닝의 Key가되는 아이템입니다.
한층 더 파워 업을 도모 최고의 흡기 시스템.
흡입을 차종별로 검토 흡기 능력을 극대화 HKS 레신.
슈퍼 에어 필터
신개발 부직포 필터를 메인 소재로 채용 한 새로운 순수 교환 타입 에어 필터.
집진 성능과 낮은 저항을 높은 수준에서 양립했습니다.
쿨링 성능을 생각 드라이 카본 콜드 에어 인테이크 키트
레신 슈퍼 파워 플로우 본체를 둘러싸는 콜드
에어 인테이크 커버와 순정 오른쪽 사이드 덕트로
교체하는 대구경 (순정 대비 2.5 배) 덕트 세트.
드라이 카본 엔진 커버
엔진 룸의 분위기를 바꾸고 정품과의 차이를
어필 할 수있는 드라이 카본 엔진 커버입니다.
섬유 엉킴이 적은 3K 능 직물 프리프 레그를 사용하여
균일 한 짜임새의 아름다움을 맛볼 수 있습니다.
ECU ReFlash을 할 수있는 세팅 도구
연료 분사 부스트 최적화하고, 저 회전에서 고회전까지
스트레스없는 가속을 맛볼 수있는 사양입니다.
듀얼 밸브 구조가 전역 압력 제어를 실현
낮은 과급 압에서 높은 과급 압까지 폭 넓은 영역에서 확실한
작동을 실현. 안정된 압력 제어가 가능합니다.
슈퍼 SQV4가 연주하는 독특한 블로우 사운드는 즐겁게 공격적인
주행을 연출! 또한 표준 흡입 반환 키트를 장착하면 작동음을
억제 할 수 있으므로 취향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없는 가속을 맛볼 수있는 사양입니다.
터빈 교환 100PS 오버를 실현
신개발 GTⅢ-KX 터빈을 기반으로 대 유량 연료
펌프 나 조절 식 레귤레이터 등을 키트 화 한 제품입니다.
수냉 인터쿨러 키트
HKS는 "수냉 인터쿨러」을 개발하여 주행 바람의
영향을받지 않고 안정적인 냉각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쿨러 전용 라디에이터"하나를 더 설치함으로써,
엔진 냉각수 온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수냉 오일 쿨러 키트
HKS는 "수냉식 오일 쿨러"를 개발하여 레이아웃에
얽매이지 안정된 유온 관리를 가능하게했습니다.
"강화 V 벨트 '에 새롭게 혼다 S660 용 순정 대체 한"4PK701 "을 추가.
튜닝에 의한 엔진 룸의 온도 상승에
고온 내구성이 효과를 발휘합니다.
착화 성, 내구성, 내 카 부리 성 모두를 강화
0.6mm 이리듐 합금 중심 전극과 백금 각 칩이 내장 된 접지 전극, 온도 에지 보조 스파크 갭 등의 장비에 의해 튜닝 플러그에 요구되는 점화 성능의 향상은 물론, 탄소 퇴적을 억제하고 카 부리와 피어 오르기를 방지합니다.
S6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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